뱀파이어 서바이벌 (Vampire Survivors) 조합법, 커맨드 (최신버전)

2022. 2. 2. 18:00게임리뷰

반응형

오늘 가져온 게임은 뱀파이어 서바이벌입니다!

 

최근에 많은 스트리머 분들이 하시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저도 해봤는데 굉장히 재밌더라구욬ㅋㅋㅋ

저도 이번 설에 사촌동생이랑 열심히 해보았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은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처음에는 약하지만

레벨업을 하고 상자를 열다보면 강력해지는 게임으로

비슷한 게임으로는 아이작이나 스컬 엔터더 건전같은 게임이 되겠네요~

 

하지만 이 게임만의 장점은!!!!

바로 공격하지 않아도 된다는 굉장히 간단한 게임입니다!!!!

무슨말이냐면요 조작키는 WASD 나 방향키만 존재합니다

움직이기만 가능하며 모든 공격은 자동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초반에는 이렇게 투사체도 적고 데미지도 약하지만!!

 

 

점점 성장하며 무기를 진화시키면 더 강력해진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맵도 두종류 있고 더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유일한 승리 조건은 30분을 버티는 것인데요

30분이 지나면 사신이 와서 플레이어를 죽여버립니다.

 

물론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하지만 클리어 시 더 많은 골드를 주어 다음에 플레이 할 때 더 많은 강화를

할 수 있게 합니다

 

가격도 스팀에서 3300원 밖에 안해서 자신이 할 게임이 없거나

시간을 녹이고 싶다면 한번쯤 해보면 좋은 게임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넷플릭스 보면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른게임 할 때는 넷플릭스를 틀어놓아도

중요한 부분을 다 놓치게 되어 아쉬웠는데 이 게임은 조작이 간단해서 재밌게 했습니다

 

하지만 3300원 게임답게 볼륨이 그렇게 크지는 않고 진화무기도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는데

그래도 지금도 업데이트가 되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도 무기가 더 나올것 같네요!!

 

반응형

 

만약에 하시게 되면 이건 필수입니다!!

 

메인화면에서

→ ESC ENTER

버튼을 누르면 밑의 캐릭터가 해금되고 2800골드를 주어 초반에 굉장히 쏠쏠합니다

 

끝으로 조합 가능 무기랑 조합법 알려드려요!

조합표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서 업데이트합니다! 번개반지와 성수 주문서 각성이 새로 생겼네요

무기 조합법은 10분이 지나고

무기의 강화가 8레벨이고

해당 무기에 맞는 장신구가 있고

상자를 먹었을 때

확정적으로 강화됩니다!!

 

비둘기는 검은 비둘기와 같이 8레벨 강화하면 합쳐집니다!

 

 


별점 : ★★★★☆

 

호불호를 타지 않고 굉장히 간단하면서 재미있는 게임!

초반엔 힘들지만 골드를 모으고 강화할 시 강력해지고 생각보다 캐릭터도 많아 원하는 빌드대로 할 수도 있다!

불륨이 크지는 않아 아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