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법 알려드려요!

2022. 7. 18. 22:24꿀팁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에 대해 알아볼게요!

어느 날 제게 이런 카톡이 왔습니다!

 

이런 문자가 해당되는 사람에게 다 오는건지 아니면

이전에 신청했는데 이번에 안했던 사람에게 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쨋건 알려줘서 고맙네요 ㅋㅋㅋㅋ

 

일단 저기 있는 신청방법대로 가 보겠습니다!

 

구글에 검색하니 바로 있네요!

들어가죠!!

들어오자마자 친절하게 설명도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일단 로그인부터!

처음 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니 거주지 인증을 하라고 하네요

이어서 해줍시다

 

인증은 다른거 없이 본인인증만 하면 되네요!

인증이 끝났으면 홈페이지에서 교통카드 등록해줍시다!

여기서

반응형

이렇게 등록한 후!

지역화페도 등록해주고~~

여기서 지원금 신청해주면!

앜ㅋㅋㅋㅋㅋ 빵빠레 터뜨려주니 좋네요~~

여러분도 이렇게 쉽게 지원금 신청하세요!!

 

8월 15일까지니까 얼른 신청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