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 (Elden Ring) 게임 리뷰!! 무기 추천! 꿀팁

2022. 3. 14. 13:25게임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글이 없었던건 제가 엘든링에 빠져 플레이 하여 그렇습니닼ㅋㅋㅋ

 

처음으로 별점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별점 : ★★★★★

 

눈이 황홀한 그래픽 ★

다양한 무기와 기술 ★

숨겨진 스토리 ★

도전의식이 생기게 하는 보스들 ★

클리어 했을때의 쾌감 ★

 


제가 처음으로 별점부터 시작했는데요

 

그만큼 제가 굉장히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기도 해서 그렇습니다

 

일단 엘든링은 무슨 게임이냐!

 

유명한 소울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그동안의 소울 시리즈와 다르게 오픈월드로 나왔구요!!

 

저는 우선 소울 시리즈를 싫어하던 1인이었습니다...

제가 처음 했던 소울 시리즈는 다크소울 3 였구요 굉장히 고통받고 초반에 접었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지웠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할 게임도 없고 대작게임이 나왔다는 소식에 구매 후 플레이 해 보았는데요

 

제가 느낀 이번 작품의 특징은 메인이 막혔을 때 성장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저는 멀기트를 잡고 그 이후 성에서 바람을 쓰는 기사들에게 고통받아

맵이 밝혀지지 않은 다른 곳에서 성장을 한 후 계속해서 스토리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보스를 잡은 후에 보상이 다채로워 보스를 잡을만한 이유가 생기고 성취감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굉장히 다양한 무기와 전회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느낌으로 모험을 통해 얻는다면 일반 무기에 장착하여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무기 종류가 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무기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쌍수를 좋아하여 쌍수를 사용했습니다.

 

그래픽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정도로 어딜가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다회차 플레이의 경우 캐릭터의 성장 말고는 딱히 보상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여기는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꿀팁을 드리는 곳입니다!!

 

우선 나는 근접 무기로 얌체같은 마법은 사용하지 않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 무기를 이용하시면 엔딩까지 달릴 수 있을 정도로 좋은 무기이고 기술인 사냥개 검술도

짧은 선딜과 괜찮은 데미지로 사기검은 쓰지 않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음은 나는 소울 시리즈가 처음이라 1회차는 편하게 깨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무기는 기술이 굉장히 사기적이고 데미지가 강력하며 모든 보스의 난이도를

이지 수준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클리어가 목적이라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둘 다 얻는 곳은 구글링하면 영상으로 올려두신 분들이 많으니 찾아보세요!

 

또한 마법 쪽으로 가시면 난이도가 매우 쉬워지니 클리어 목적이거나 나는 마법사가 되고 싶다

하시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또한 화신의 물방울의 뼛가루를 얻으시면 밀리, 원거리 할것없이 굉장히 쉬워지므로

보스에서 막혔거나 어렵다면 강화해서 사용하시면 보스 어그로나 패턴을 피하기 쉬워지고

영체가 데미지도 넣어 주어 굉장히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얻는 곳은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작은 꿀팁인데 단석, 색 잃은 단석 모두 최종단계 전까지는 방울을 구해

쌍둥이 할머니께 드리면 룬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방울을 구하시는 순간부터는 원하는 무기를

최종단계 전까지 강화할 수 있습니다!


모두 엘데의 왕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숨겨진 것도 굉장히 많으니 탐험하는 재미도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