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플레이한 스팀게임 추천!!!

2022. 1. 17. 23:59게임리뷰

반응형

2021년이 끝난지 좀 되었는데 제가 지금까지 해본 게임 추천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평가는 제 주관적이고 취향에 따른다는 점 알아두시구 시작할게요!!

 

1. 좀보이드

좀보이드는 쿼터뷰 좀비게임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세상에 퍼진 후 혼자 남아 생존하는 게임으로 굉장히 많은 파밍과

넓은 맵 그리고 생존게임에 빠질 수 없는 크래프팅도 존재합니다! 또한 난이도가 상당해서 저도 플레이타임 초반에는

어떻게 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서 멘붕한 기억이 있네욬ㅋㅋㅋ 좀보이드 추천합니다!

멀티 가능(그러나 구버전만...)

 

2. 리듬닥터

리듬닥터는 기존의 리듬게임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점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특별한 연출입니다. 유튜브에 플레이 하는

영상을 하나라도 보셨다면 게임이 특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닼ㅋㅋ 저는 연출도 좋았고 또한 리듬게임에 걸맞는

듣기 좋은 노래가 추천하게 된 이유입니다!!

 

3. 레디 오어 낫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제가 이미 리뷰했습니다.

재밌는 게임이고 호불호는 타지만 저는 극호!!

(멀티 가능)

 

4. 데이즈 곤

데이즈 곤은 좀비 바이러스에 아내를 잃은 한 바이커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으로 플레이타임이 길고

방대한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바이크 커스텀이 재미있었고 오토바이가 생각보다 재밌습니닼ㅋㅋ

좀비들 학살하는 재미도 있었고 스토리 흡입력이 좋아서 한번 시작하면 몇시간은 기본...

 

5.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어쌔신 크리드의 가장 최신작 발할라는 바이킹 신화를 베이스로 한 게임인데

암살게임이던 기존과 다르게 최신작들은 아이템 레벨이 생긴 RPG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성장의 재미가 있고 또 그 갭을 실력으로 커버하는 재미도 있었고 비록 유비식 오픈월드긴 하지만

수집하는 요소와 숨겨진 이야기도 있어 재미있었습니다. 제 컴퓨터가 더 좋았다면 아름다운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었을 텐데 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를 좋아해서 강추!

반응형